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을, 원주(라뜰리에 김가+박경리 문학공원+원주 DB vs 현대모비스)①
    여행/2018. 대한민국 여기저기 2018. 11. 1. 00:00

    가을, 원주(라뜰리에김가 원주+박경리 문학공원+원주DB경기) ①



    첫 일정

    라뜰리에 김가 원주 가기:)



    단 하루의 시간만 있어도 어디든 뽈뽈 거리며 잘 다녀오던 나인데..

    올해 일이 바쁘기도 하고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이기도 한지, 어디다녀온 곳이 없다ㅠㅠ


    겨울되면 더 안다니니까ㅋㅋ

    동생과 급 원주가기로 결정!


    원래 목적은 프로농구도 개막했으니 원주DB 경기보러가는거였는데

    겸사겸사 여기저기 다녀오기로^^

    (오는 길에 차 막혀 고생한 건... 그 다음 주 홈경기를 포기하게 한 원인 ㅠㅠ)






    원래 맛집을 가려고 했으나

    늦잠으로 ㅋㅋㅋ 결국 휴게소에서 간단하게 먹음


    여주휴게소에서 해장라면세트+김밥

    합쳐서 7,500원인가 했으니 적당하게 잘 먹은셈:)





    가을은 가을이다

    가는 길에 양 옆으로 단풍이 들어있는데 이렇게 예쁜 수가 없었다





    마침내 라뜰리에 김가 원주점 도착!!


    라뜰리에 김가는 춘천점, 원주점이 있는데 내가 알기로

    (확실치 않아요 ㅋㅋ 들어본 바에 따르면)

    춘천점이 먼저 생기고, 원주점이 나중에 생겼다고 한다.


    그래서 규모는 춘천점이 더 작고 원주점이 더 큰데

    둘다 가본바에 따르면 각 지점마다 나름의 매력이 있고

    사진찍기는 춘천점이 더 예뻤던 듯


    빵맛은 동일 ㅋㅋㅋ



    단풍이 들어

    가을 라뜰리에 김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요기조기 인테리어 아이템도 다 가을가을








    라뜰리에 김가는 일명 "빵공장"이라고 불리는 만큼

    다양한 종류의 빵이 그득그득하다:)


    사실 밀가루 음식 좋아하지 않는 나로는 큰 차이를 모르겠지만 ㅜ

    빵순이 동생을 데려갔으니 눈이 휙휙 돌아가는 건 당연:)








    빵 만드시는 모습까지:)





    내부 인테리어도 이쁘고 참 크다:)





    많은 빵 중에 우리가 선택한 건

    무화과 크림치즈 타르트와 자몽에이드:)


    저건, 정말 진리!!!

    지금도 생각나는 맛이다ㅜㅜ






    느지막히 출발해서 집에서 원주까지 2시간:)

    도착해서 잠시 쉬며 책 읽고, 수다떨고 멍때리고

    진짜 오랜만에 쉬고 온 기분


    사진보고, 포스팅하면서 또또 가고싶다:)



    댓글

Writede by Jaimieee.